고객의 참여 및 평가

뒤로가기
제목

고객의 참여 및 평가

작성자 모리아(ip:)

작성일 2019-07-15 15:08:49

조회 5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의 참여 및 평가



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 신뢰의 핵심 가치를 통하여 "최적의 가격과, 빠르고 안전한 제품으로 고객과 함께 가겠습니다."

이를 통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 발전으로 신뢰받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 하겠습니다.


-


고객참여


개선이 필요 하다고 생각 하시는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 (032-332-0389), 홈페이지 게시판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 반영 하겠습니다.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홈페이지에 그 결과를 발표하고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고객 평가에서 제기하신 불편 사항은 중점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고, 특히 불만족 사례는 개선 과제로 추진한 후 결과를 해당 고객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객협조


고객 여러분 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저희의 서비스 개선과 발전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불친절이나 잘못된행위, 기타 불편하신 점에 대해서는 일일이 고쳐 주신다는 마음으로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의 참여 및 평가 하기




게시글남기기

Click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